살아가는 재미2017. 8. 25. 07:17


[쌍용티볼리] 후방센서 오류


지속적으로 후방센서 오류가 간헐적으로 나타나길래,

특정한 조건도 없고, 센서 주위도 깨끗하게 하고..

그런데도 지속적으로 오류가 생기길래...

서비스 센터에서 BCM을 교체했습니다.


몇일 괜찮더니

오늘 아침에 또 오류가 뜨네요.

센서도 망가진게 아니고,

배선도 이상없다고 하고,

BCM도 교체했는데..

도대체 원인을 모르겠네요.


뜬금없이 표시되는 저 오류 표시 때문에...

조금씩 화가 나기 시작하네요. 


6만키로 넘어서면 AS도 유료인데.. 아놔.. 짜증나네요..






언제부터 그랬는지.. 촬영해 놓은 사진을 보니....

24867km 경부터 그랬네요.

분명히 AS 가능 기간에 그랬는데

아직까지 오류 수정 못하고 6만키로를 넘었는데...

이제부터는 돈을 내고 AS를 해야 한다니...


쌍용 티볼리 아주 잘타고 있는데.. 

오류 뜰 때마다 짜증이 나기 시작합니다.


혹시라도 고칠 수 있는 쌍용 관계자 분께서는 연락바랍니다.

010-5705-0233



Posted by HappyB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