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활용하기2010. 2. 11. 13:43


문자 요금 걱정 뚝!!!
꽁짜문자-익스트림SMS로 마음껏 쓰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익스트림SMS 다운로드받기
사용 스마트폰 - 엑스페리아 X1i
투데이 화면 - 아이폰투데이, 스크램블 님 테마3

먼저, 이렇게 멋진 프로그램을 개발해 주신 개발자 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네이트나 다른 사이트에서 무료 문자를 주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잘 사용하지 않고, 그냥 버리고 담달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무료 문자로 주는 서비스를 버리지 마세요..

익스트림SMS를 이용하면 언제든지 무료 문자 서비스를 탈탈 털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익스트림SMS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은 엑스페리아이며,
엑스페리아에서 설치하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올인원35를 사용하기 때문에, 인터넷 요금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럼 익스트림SMS의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히 따라하면서 익힐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SMS는 스마트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사용가능하며, Wifi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3G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익스트림SMS를 설치한 후 아이콘을 눌러 익스트림SMS를 실행합니다.

2.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그냥 입력하면 안되고, 기본적인 설정을 해야 합니다.

3. 메뉴를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설정을 누릅니다.

4. 환경설정 창의 계정 탭에서 상태 위에 있는 + 표시를 클릭합니다. 저는 몇곳 사이트를 등록해 놓은 상태지만,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면 추가해 주기 위해서 +를 누릅니다.

5. 사이트 추가 창이 표시되면 서비스 항목에서 다음 그림과 같이 클릭하여 원하는 공짜 문자 서비스를 하는 곳의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6. 서비스를 선택하였으면, 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보통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경우도 있으니, 접속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번을 확인한 후 입력합니다. 입력을 마쳤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7. 서비스하는 사이트를 모두 추가한 후 환경설정 창으로 돌아오면, 갱신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꽁자 문자의 개수가 표시됩니다.

8. 환경설정 창에서 옵션 탭을 누른 후, 보내는 사람 번호를 입력합니다. 즉, 내 번호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이것을 입력하지 않으면 문자를 보낼 수 없습니다.

9. About 탭을 누르면 개발하신 분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을 마쳤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10. 이제 메시지를 입력한 후 번호입력을 누릅니다.

11. 처음 보낼 경우에는 주소록 버튼을 눌러 원하는 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며, 그 다음부터는 최근 번호 버튼을 누르면 기존에 문자를 보낸 사람들의 목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 목록이 표시되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13. 보내기 창이 나타나면 보내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을 체크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꽁짜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에서 주는 꽁짜 문자를 버리지 않고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에서 주는 문자는 SK의 경우 100건을 주는데 70건에서 인증 절차를 한번 걸쳐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인증을 한번 해주면 되고, ktf나 lgt의 경우에는 10건만 달랑 주더라구요...
어쨌든 문자요금을 조금이라도 아껴보시길 바라면서...
짧은 글을 이만 마칩니다.

by BuG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클릭을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해도 클릭되요^^)
Posted by HappyB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