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활용하기2019. 4. 29. 09:08


 

삼성인터넷 북마크,비디오 어시스턴트 되돌리기

 

삼성인터넷 브라우저가 업데이트 된 후  

비디오 어시스턴트 기능이 사라졌는데...

감사하게도 비디오 어시스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알려주신 분이 계셔 링크를 소개합니다.

 

<삼성인터넷 북마크,비디오 어시스턴트 되돌리기>

 

비디오 어시스턴트 기능은 웹브라우저에서 동영상 플레이할 때

별도의 창으로 영상을 띄워주는 기능입니다.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모바일 활용하기2012. 3. 20. 11:32




[추천] 갤럭시노트케이스 매스티지 컬러엣지 다이어리 시리즈 

갤럭시노트는 다른 폰들에 비해서 화면의 크기가 5.3인치에 달하기 때문에
손에 들고 다닐 때 혹시라도 떨어트릴까봐 무척이나 걱정이 됩니다.
물론 가방에 넣고 다니기는 하지만, 
수시로 꺼내서 확인해야 하는 폰의 성격상 
무한정 가방에 넣어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인가 갤럭시노트를 보호해줄만한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이번에 제누스라는 폰 케이스 전문 업체에서 판매 중인 
갤럭시노트케이스 매스티지 컬러엣지 다이어리 시리즈 중 
진한 청색의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갤럭시노트에 장착해 본 후 실제 사용과 관련된 리뷰를 올려봅니다.
 



갤럭시노트와 갤럭시노트 케이스를 한몸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케이스의 질감이 무척이 따스하게 느껴지고,
안정적인 그립감이 있습니다.







이 상품에 대한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역을 추가로 블로그에 소개합니다.

by BuG 


[제누스 홈페이지 구경가기]

갤럭시노트케이스 매스티지 컬러엣지 다이어리시리즈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예쁘네요 ㅎㅎ

    2012.04.02 09: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네. 그립감도 무지 좋고. 잡고 있는 손의 느낌까지 고급스럽습니다.^^

      2012.04.06 09:51 신고 [ ADDR : EDIT/ DEL ]





[갤럭시노트] 도대체 MTP Device Driver 설치안되는 이유가 뭐지?



그별님께서 블로그에 올려주신 해결책을 참고해서 해결해보았는데도 역시 설치가 안되고....

http://blog.hisastro.com/813


Kies 연결 오류 해결법을 사용해도 갤럭시노트와  PC간의 연결도 안되고..


 어떤 방법을 이용해서 저 드라이버를 제대로 설치할 수 있을까요?

 

갤럭시 시리즈를 PC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Kies...
USB를 통한 연결을 계속 실패!!!! ..

지금은 Kies Air을 이용해서 무선으로 접속해서 파일을 업로드/다운로드 하고 있는 상태네요..  아놔~~~ 나도 USB로 컴퓨터에 연결하고 싶다고.....ㅠㅠ

 
 아놔...

해결방법을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ㅠㅠ
아래버튼을 꾹 눌러주셔서 빨리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욤..^^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환경설정-무선 및 네트워크-usb유틸리티-usb저장소사용
    ---->요렇게 하면 노트에서 저장소 연결은 되는데요...,해보셨는지요!
    지는 이렇게 사용합니데~~이

    2012.01.19 12:51 [ ADDR : EDIT/ DEL : REPLY ]
  2. kies MTP device오류 하고 검색해서 들어와봤더니 오늘 올리신 글이네요 ㅜㅜ 저도 상황이 똑!!!같슴당. XP pack을 3로 업그레이드 했음에도 불구하고 답이 안나오네요... ㅜㅜ 쓰고 싶어요 ㅜㅜ

    2012.01.19 13:52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ㅠㅠ .. 일단 아쉬운대로 kies air을 쓰고 계세요.. 백업만 안되고, 파일 주고받는 것은 그냥 사용할 수 있어요..

      2012.01.19 14:16 신고 [ ADDR : EDIT/ DEL ]
  3. 아~ 나와같은 동지가 있다니 작년 12월 구입후 아직도 같은 문제로 네이버를 검색하는 1인

    2012.02.22 18:43 [ ADDR : EDIT/ DEL : REPLY ]
  4. ㅜㅜ 이거 해결하셨는지요 저도 똑같은 문제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2012.03.28 11:59 [ ADDR : EDIT/ DEL : REPLY ]
    • 복불복인듯 합니다. ㅠㅠ 제 친구는 아주 잘 접속이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와이파이로 하는게 속도가 더 빠르답니다. ㅡㅡ

      2012.04.06 09:52 신고 [ ADDR : EDIT/ DEL ]
  5. 컴터도 잘 모르는 사람이라...같은 증상인데... 요기 링크(링크거는법도 몰라서 주소 복사해서 올림..)에 있는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11 버전을 깔고 재부팅하니...연결되네요... 근데 윈도우 정품 인증부터 받아야 하는듯..... http://www.microsoft.com/downloads/ko-kr/details.aspx?FamilyID=1D224714-E238-4E45-8668-5166114010CA

    2012.03.28 12:25 [ ADDR : EDIT/ DEL : REPLY ]
  6. 윈도우키 + R 누르고 regedit 입력하고 실행
    HEKY_LOCAL_MACHINE --> SYSTEM --> CurrentControlset --> Control --> Class 에
    {EEC5AD98-8080-425F-922A-DABF3DE3F69A} 안에 upperFilter 삭제

    2012.11.30 12:17 [ ADDR : EDIT/ DEL : REPLY ]







[갤럭시노트] 원격으로 PC 제어하기.. 완전 짱!!! 좋음!!!! - RemoteView


 갤럭시노트의 화면은 5.3인치... 
그야말로 광활합니다!!
이것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지금처럼 스마트폰을 단순히 PMP로만 사용할 것인가?
이제는 아닙니다.!!!

단순한 PMP의 스마트폰을 떠나 사무실이나 집에 있는 피씨를 완벽하게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손안의 피씨로 거듭 태어날 수 있는 갤럭시노트!!!
그 맛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원격'으로 검색하여 [RemoteView]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그 후에 http://www.rview.com에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여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테스트를 위해서 개인용을 선택하고, 개인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자신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버전이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날짜가 제한되어 있다. 써보고 좋으면 구매하면 됩니다.. 
써보니까 구매하고 싶네요...ㅡ.ㅡ



이제 갤럭시노트에서 설치한 리모트뷰를 실행한 후 http://www.rview.com에서 회원 가입할 때 등록해 두었던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갤럭시노트 화면에 회원 가입하면서 등록한 피씨의 화면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를 이용해서 피씨의 화면을 보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를 이용해서 원격제어 중인 피씨의 메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 화면에서 실행 중인 엑셀2007입니다. 그리고 메뉴를 실행하고 있는 화면을 아이폰을 이용해서 촬영해보았습니다. 화면이 작아서 복잡한 엑셀 작업은 하기 어렵겠지만, 웬만한 문서작업이나 그외의 피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들은 손쉽게 실행하고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위해서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창의성 요소중 환경의 중요성을 나타내는 속담 분석

    2013.05.03 08:31 [ ADDR : EDIT/ DEL : REPLY ]









[갤럭시노트] 큼직하고 시원한 올레나비 네비게이션....


5.3인치 화면이라 네비게이션으로 본다면 작은 화면이지만,
그렇게 작게 느껴지지 않네요.
아직 차에 달아서 테스트해보지는 못했지만,
큼직하고 시원한 화면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책상에서 올레네비를 실행한 후 아이폰4로 사진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집까지 추천 경로를 보여주는데 흐아..멀긴 머네요....ㅠㅠ
차에 네비가 있긴 하지만,
조만간에 한번 테스트해볼께요...
 
by BuG 


[아래 버튼클릭해주세요.]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갤럭시노트] 우와~~ 마~~ 돈나 크네!!!!



 갤럭시노트를 구했습니다.
자세한 개봉기는 차후로 미루기로 하고..
일단 크기 비교부터 해볼까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말로...

"마~~ 돈나 크네!!!"
" 간디 작살!!!!"

하지만, 손이 작은 내겐.....ㅠㅠ
한손 파지가 어렵다는..... 
먼저 크기를 비교해보기 위해서 5천원짜리랑 함께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배경은 맥북프로에요...
또다른 사진도 한번 볼까요???

 

어쨌든 어제밤부터 지금까지 계속 주물떡거리고 있는데..
일단 괜찮습니다. 쓸만합니다.

좀더 사용해보면서 사용기 좀 준비해보겠습니다..

"아, 펜터치감은 약간의 딜레이 타임은 있지만.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래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쓸 때 기운을 얻습니다. ^^[꾸욱]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예이예

    2013.04.27 19:29 [ ADDR : EDIT/ DEL : REPLY ]
  2. 부부사이에서 상대를 부르거나 이를 때 사용

    2013.05.02 19:11 [ ADDR : EDIT/ DEL : REPLY ]



모바일 활용하기2010. 8. 31. 16:12



꼭 필요한 이벤트.. 안드로이드폰 + 트위터를 한꺼번에 배워보자.
스마트폰과 트위터가 대세긴 대세입니다.
이즈음에 도서출판 이비락에서 재미있는
안드로이드폰 + 트위터 책에 대한 할인 행사를 하네요~
갤럭시s 나 안드로이드폰을 구입하셨다면,
바로 트위터의 세계로 빠져봅시다.

[링크 가기] - 클릭



by BuG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모바일 활용하기2010. 7. 2. 09:33



스마트폰 외모 간단 비교



HD2야 윈도우모바일이라서 비교하기는 좀 글쿠요..

[절대 개인적인 비교이며, 스마트폰을 고르는데 있어서 참고 자료가 될만한 객관적인 비교는 아닙니다.]
욕망이랑 갤럭시랑 간단히 비교해보면..
화면 밝기는 갤럭시s가 젤 밝고 선명하네요..
흰색은 눈부실정도로 밝게 표현되구요..
선명도 또한 제일 낫네요..

반응속도는 확실히 욕망이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최적화가
잘된듯 합니다. 
욕망이의 경우 과도한 어플 실행시 버벅임이 거의 없지만,
갤럭시s의 경우 과도한 어플 실행시 아주 살짝 버벅임이 있더라구요..

갤럭시는 어플들이 많이 설치되었으며,
어플 설치시 메모리 걱정없이 설치할 수 있네욥..
욕망이는 어플 설치할 수 있는 메모리가 한계가 있어서..
꼭 필요한 어플들만 골라골라 설치해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욕망이에 있는 센스UI 화면은 진짜 스마트폰을 스마트폰답게 해주네요..
갤럭시s 는 친구꺼라 잠깐 만져보면서 비교해보았습니다.

힝.. 내껀 욕망이인데..
아무래도 내꺼에 좀더 후한 점수를 줬어요.. ㅋㅋㅋ

by BuG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