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관심꺼리2011. 11. 26. 12:57




나는 꼼수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30회에서는 정봉주 의원의 통쾌한 일갈이 담겨있습니다.

나는꼼수다  30회 다운로드 받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용 나는꼼수다 어플리케이션이 나왔네요..


아이폰에서는 쉽게 들을 수 있었는데..

이제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나꼼수를 마음껏 들으세요..

[나는꼼수다 30회 다운로드]  

여기서도 받은 후 나중에 꼭 iTunes에서 받으셔유~


 




멋진분들......^^

나꼼수를 더욱 많은 분들이 받도록 아래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Posted by HappyB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