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7] 구글 크롬에서 페이스북 메시지를 쉽게 지운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다보면, 스팸으로 온 메시지나 필요없는 메시지를 삭제해야 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에서 메시지는 삭제되지 않고, 메시지 목록 옆에 있는 크로스(X) 버튼을 누르면 삭제되는 것이 아니고, 페이스북 메시지 보관함에 저장됩니다. 


만일 메시지를 삭제하려고 크로스(X) 버튼을 누르면 삭제되는 것이 아니고, 페이스북 메시지 보관함에 저장되는데, 보관함은 메시지 목록을 아래쪽으로 쭈욱 내리면 메뉴가 보입니다. [보관함]을 클릭하면 그동안 삭제한줄 알았던, 메시지들이 보관되어 있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생활을 보호하는 측면에서도 필요없는 메시지는 깔끔하게 삭제하는 것이 좋겠지요.


이제 간단하게 페이스북의 메시지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웹브라우저는 구글 크롬을 설치한 후 사용하기 바랍니다.

구글 사용법은 [보러가기]


1. 구글 크롬을 사용한다는 가정 하에,  구글 크롬 웹스토어를 실행한 후 Facebook Fast Delete Messages 어플을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2. 확장 앱을 설치하고 나면 페이스북 메시지 페이지에 빨간색 크로스(X) 버튼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이제부터 메시지 목록에 있는 메시지를 삭제하고 싶을 경우에는 빨간색 크로스(X) 버튼을 한번 누르면 바로바로 메시지가 삭제됩니다.


4. 보관된 메시지 목록에서도 빨간색 크로스(X) 버튼을 누르면 필요없는 메시지들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스팸성 메시지나 필요없는 메시지들을 모두 삭제하고,

깔끔한 페이스북을 즐기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을 이용하면 좀더 즐거운 웹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젠 갤럭시 노트


<책 보러 가기>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이 책과 함께 갤럭시노트를 200% 활용해보기 바랍니다.

Posted by HappyB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