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한 책/… it2009. 9. 22. 09:52





쇼핑몰을 운영하는 수십 만 명의 운영자들은 쇼핑몰을 시작하면서 가장 큰 문제점으로 '홍보'를 꼽는다. 그러나 키워드광고 또는 여러 홍보방법을 써보지만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하는 상황에서 대다수 사람들이 적게는 수백만원에서 많게는 몇 천만원을 갖고 시작한 쇼핑몰 사업을 중도에 포기하게 된다. 이 책은 적은 자본으로 쇼핑몰 사업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으로, 작은 인터넷 쇼핑몰 사업에서 키워드광고비를 안 쓰고도 내 쇼핑몰을 홍보하는 전략노하우를 소개한다.

패션마케터이면서 2000년 패션창업 관련 베스트셀러를 집필했던 저자가 지난 10년간 인터넷에서 활동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과도한 키워드광고 홍보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터넷쇼핑몰들을 위해 쓴 이 책은 블로그를 활용한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와 영업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방법을 안내하였다.

- 저자 : 빅터 리(이영호)
이영호(빅터 리)는 한국의 패션 디자이너이다. 패션브랜드 사업을 진행하면서 체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0년 ‘머니 머니해도 옷장사가 최고’를 출간, 베스트셀러를 기록했으며 그로부터 10년이 흐른 2009년엔 ‘부자 쇼핑몰’s 돈 안 쓰는 블로그 마케팅, 돈(錢) 버는 블로그’를 집필, 인터넷쇼핑몰 사업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쇼핑몰 홍보 방법으로 `블로그`를 활용하는 법을 소개한다.


Posted by HappyB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