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한 책/… it2009. 9. 22. 23:56


 

쩝!! 기획만 해놓고 마무리를 짓지 못하고 퇴사했던 참 마음 아팠던 책!!

원하던 방향에서 약간 틀어지긴 했지만 초보자가 보면 진짜 도움이 많이 되는 DSLR 책 중의 최고!!

예스24

인터파크

 

<책소개>

주변에 사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조리개, 셔터스피드, 빛의 양, 심도, 구도 등등의 용어를 접하고는 사진이 독서실에 앉아 머리를 싸매고 공부를 해야만 알 수 있는 복잡한 이론으로 점철된 철옹성이 아닌가 싶어 지레짐작 포기를 하고, 고가의 장비를 장롱 속에 그냥 보관하는 것을 자주 보아왔습니다.
하지만 이 책은 초심자 누구나 쉽게 사진에 다가설 수 있고, 자신만의 순간의 추억을 영원으로 간직할 수 있는 지름길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더욱이 사진이론을 벗어나 사각 프레임 안에 감성을 담아내는 것이 소중한 가치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찌꾸와 조리개 처음만난 DSLR’은 월간 포토넷과 네이버 포토락 캐논 포토다이어리에 연재했던 연재물과 저자가 사진 강의할 때 들고 나갔던 이야기와 미처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넣고 만들었습니다.
DSLR을 처음 사는 분들이, 이제 막 사진이란 걸 찍기 시작한 분들이 보시고 도움이 되는 이야기, 단순히 기능을 알게 하고, 이론만 나열하는 책이 아닌 신나게 사진을 찍다가 문득 사진이란 무엇인가라고 생각이 될 때 고민 상담을 해주는 친구 같은 이야기가 있는 책입니다.

 

 

<저자> 최동인

월간 포토넷, 네이버 포토락, 캐논코리아, 월간 위드에 만화와 사진 이야기를 연재했고, 연재하고 있다. 어린이 책을 기획, 글·만화 작업을 하기도 했으며, 중·고등학교 방과후 교실과 특별활동 시간, 그리고 직장 다니시는 분들을 만나면서 사진과 만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사진전시는 2004년 인사동 라메르, 2007년 인사동 가나아트 스페이스 그룹전을 했고 연잔 'subway..'와 '섬..'을 걸었다.

Posted by HappyBuG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625 626 627 628 629 630 631 632 633 ··· 635  다음»

<